컬투치킨 합정사랑점 소개

2024. 3. 14. 15:13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맘입니당~~!

ㅎㅎㅎ 일 끝나고 가족들과 치킨집에 다녀왔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컬투치킨이라고

합정쪽에서 유명한 치킨집이랍니다

><

​​

합정동 치킨 컬투치킨을

7시쯤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북적거리더라구요 ㅎㅎ

단체손님 방문있던 날 저희도 같은 시간에 갔었는데

조금 시간 지나니 손님들이 더 많아져서

조금만 늦었으면 엄청 기다릴 뻔 했어요!=​

합정동 치킨 꽉찬곳은 진짜 오랜만인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더 맛이 기대되었어요

​​

테이블 순환도 빠르고 ㅎㅎ

일하시는 분들 손이 빠르신거 같아요

주문도 금방금방, 서비스도 금방금방 채워지더라구요 ㅎ

컬투의 터줏대감 두 분의 얼굴이 벽면에 눈에 띄었고,

컬투 치킨은 처음 매장 방문인데 이미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더욱 기대되었어요~

합정동 치킨 닭은 농가에서 튀긴 닭을

사용하는 곳이라서 ㅎㅎ

안심하고 먹어도 돼요!

그리고 미리 튀겨놓는 치킨이 아니라

더욱 바삭하고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ㅎㅎ

테이블마다 주문태블릿이 있어서 이걸로 간편하게 시키시면 되고,

저희가 주문한 메뉴~~!

치킨무랑, 과자안주,

그리고 샐러드,콜라가 나왔어요

치킨무는 인원이 4명이라 그런지 ㅋㅋ

푸짐하게 담아주셨어요!

사이다랑 콜라를 담을 잔을 주셨는데

시원한 잔으로 주셨답니다 ㅎㅎ

센스 짱 ~_~

아이들도 같이 가서

미니 핫도그를 주문했는데

요렇게 귀여운 모양으로 나왔어요~

같이나온 케찹, 머스터드에 찍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

그리고 뒤이어 떡볶이도 나왔는데

이걸 세트로 시킬까 하다

셋트로 시키면 치킨 메뉴 변경이 안되는 것 같아

그냥 따로따로 시켰어요~

떡볶이는 예전 문방구 앞에서 팔던 추억의 그맛 그대로~~

진짜 맛있었어요~!

합정동 치킨 메뉴는 ~~

큰 아들의 주문희망에 따라 간장양념치킨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치킨을 주문함과 동시에

바로 튀겨서 나오는 컬투치킨~

진짜 갓 나온 치킨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비쥬얼 사진으로만 봐도 장난 아니죠~?

실제로 너무너무 맛있는 컬투치킨 ㅠㅠㅠ

그동안 먹어온 치킨은 정답이 아니였어

컬투치킨이 정답이야!! 싶었네요

작은 아들 때문에 매울까 걱정했는데

5살 아이도 먹을 수 있을만큼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ㅎㅎ

 

 

 

 

ㅎㅎ 가끔 튀김옷이 너무 두꺼운 곳은

헤비한 느낌이 드는데!!

간장양념도 적당한 튀김옷에

깔끔한 맛이더라구요

​​

큰아들이 젤 좋아하는 간장양념치킨~

맵지 않아서 자꾸 손이 가던 간장양념치킨~


완전 친절하고 맛도 너무 좋은

컬투치킨 !!

꼭 드셔보세요 ~~!

지금까지 먹어본 치킨 맛 중에

개인적으로는 가장 입맛에 맞았던

합정사랑점 컬투치킨 후기였습니당~~

주변에 들르시면 꼭 가보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