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DMC맛집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소개

2024. 3. 14. 15:17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맘입니다~!

오늘은 상암 양념 소갈비 맛집 추천

우정소갈비 상암DMC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영삼이네 우정소갈비 상암DMC점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처음 가봤지만 유명한 맛집

이라고 하더라구요?!

지점은 강남 상암 인천 동탄 등등

꽤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체인점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지만..

맛있다는 리뷰가 많아서

반신반의하며 오게 된 곳입니다.

매장 외관은

입구가 통 창으로 되어있어

매장이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

있었구요!

레트로 감성이 뿜뿜 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면 눈치보이는 식당이 있는데

여기는 매장이 널찍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인테리어도 편한 분위기라 부담 없어 좋았어요 ㅎ

레트로 소품들도 많고

주문도 다 태블릿으로 해서

굉장히 편하게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화장실은 내부에 없지만 문 하나 열면 바로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정말 가성비 짱인 것 같아요~

돼지고기 가격에 맛있는 양념소갈비를 먹을 수 있다니...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상추 고추 깻잎 그리고

맛보기 육회도 나옵니다!!

육회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곧이어 연탄불이 중간에 들어와서

분위기 후끈 달아오르고~~~

곧이어 저희가 주문한 양념 우갈비 3인분이 나왔어요~

저 양념 뭘로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진짜진짜 제 입맛 제대로 저격!

정말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후회 안하심

평소 양념 갈비만 좋아하던 10살 큰아들도 연신 맛있다고 했던...

 

 

​양념이 달달하고~ 마늘도 듬뿍

올라가있어서 불판에 올리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확~ 올라옵니다!

단짠단짠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대로 입맛 저격한 밥도둑!!

저는 싱겁게 먹는 편이 아니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고

저희가 따로 주문한 계란 후라이가 반숙으로 나와서

연탄불에 익혀서 먹었는데 연탄불이라 진짜 맛 다르더라구요~

단짠단짠과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양념이였습니다! 고기도 야들야들~

야채무침에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야채무침도 달달새콤해서 제 입맛에는 딱이더라구요~

고기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1인분 더 시킨 건 안비밀~~!

육즙도 많고 고기 적절하게 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또 가고 싶네요...ㅎㅎ​​

고기 한입 딱 물었을 때

육즙이 팡~ 터지면서 고소하고

연탄불이라 불맛도 확 올라오고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싶네요...​

강력추천 드리는 메뉴입니다~!

마무리로 순두부찌개 까지~

저 맛잘알 맞죠? ㅎㅎ

순두부찌개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고기 정말 부드럽고

양념도 마늘향 알싸하게

올라오고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진짜 배부르게 먹고

만족한 소갈비 맛집입니다~!

상암DMC 오셔서 LA갈비나

소갈비 드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집에서 가깝기도 해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