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고깃집 태황정육식당 소개

2024. 3. 14. 15:10맛집

728x90
반응형

은평구고깃집 연신내삼겹살 연신내점심맛집

연신내 #태황정육식당 맛있는 한끼를

먹고왔습니당 ㅋㅋㅋㅋㅋ

여기는 은평구 내에 있는 정육식당으로

처음으로 가보았어요

남편, 아이들이랑 고기 두둑~ 하게 많이 먹고 왔네용 :)​

정육식당인데 대부분 정육식당은

상차림비가 있는데 여기 태황식당은

상차림비가 따로 있지 않고 반찬도 다

나오더라구용 ㅋㅋㅋㅋ

한우도 있고 돼지도 있어요

한우는 다음에 먹어보는 것으로 하고

한돈모듬구이와 양념돼지갈비 1인분을 주문했습니당~

한돈 모듬구이 500g 37500원

이렇게 주문을 하면 갈매기살 가브리살

삼겹살 목살 항정살 이렇게 나오는데

예전보다 조금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정육식당이니만큼 고기를 정육점마냥 잘 숙성시키시고 계셨고,

저 정육점 불빛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돼지고기도 흑돈이어서 고기질이 우수하고 더 맛있을 것 같아요 ㅎ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당

야채랑 샐러드랑 그리고 몇가지 밥반찬들

 

 

 

그리고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된장찌개

너무 맛있어서 ㅜㅜㅜ 공기밥도 주문을 했어용

재료도 푸짐하고 적당히 매운 맛 있어 맛있었던...!

주문한 한돈모듬구이가 나왔습니당

고기 질이 좋아보였어요 ㅋㅋㅋㅋ

먼저 삼겹살부터 차례대로 굽다가

그냥 마지막에는 한꺼번에 다 구워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

 

 

지글지글 ~~~ 오랜만에 먹는 고기

저는 개인적으로 목살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보통 삼겹살이 가장 맛있는데 여기는 목살이 킬링....

여러분들은 어떤 부위를 좋아하시나용 ???

끄아ㅜㅜㅜㅜ 넘 맛있었어요 흑돈을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진짜 맛나더라구용 ㅋㅋㅋ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삼겹살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다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그냥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저기 보이는 상추겉절이도 새콤하니 맛있었고,

김치에 양파절임이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맜있었어요~

그리고 뒤이어 돼지양념갈비를 구웠어요~

양념갈비는 굽는 판을 가운데 구멍 없는 것으로 갈아야해서

꼭 직원분께 말씀을 드려야 해요~

적당히 양념이 잘 베어 있어서 단짠단짠 조합이 좋았던 돼지갈비!!

너무너무 든든하게 잘 먹었던 연신내 맛집

태황정육식당 ㅋㅋㅋㅋㅋ 여기는 가족끼리, 회식, 모임 등등

언제가도 좋은 곳인것 같더라구용 ㅋㅋㅋㅋ

저희 말고도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쫌 꾀 있었어요 ㅋㅋㅋ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습니당~

친절하기도 하고 반찬도 깔끔하니 맛있고

고기 질도 너무 괜찮아서 또 가고 싶은 곳이예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