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브런치카페 라크라센터 구로점 소개

2024. 3. 14. 15:12맛집

728x90
반응형

구로구청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라크라센타!!

구로구청직원들은 물론 주변 오피스텔 주민분들이 많이 방문하는것 같더라구요!

많이 방문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저희는 처음방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맛집느낌 뿜뿜/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라크라센터만의 로고가 사막모양이라 그런지?!

편한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부드러운 조명이 공간의 우아함을 더해주는 느낌이었어요!

4인 2인 테이블도 있는것은 물론

위처럼 넓은 테이블이 마련되어이 있어서

단체 손님도 방문 가능해보였어요!

​그리고

테이블 좌우로 화분을 놨더라구요?!

라크라센터만의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느껴졌답니다~!

브레이크 타임 없음!

1월1일부터 브레이크타임을 없앴다고 합니다!!

그래서 팬케이크도 14시~18시30분까지 먹을수있다고해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영수증에!

와이파이비민번호는 영수증에 있답니다~!


구로 라크라센타 메뉴판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뭐먹을까 행복한 고민이 되었어요!!!

근데 저같은 선택장애 있는분들은 ...

진짜 뭐먹을지 모르겠자나요...!??!

그런분들을 위해 구로 라크라센타는!!

베스트메뉴에 선인장모양의 로고가 붙어있답니다!!

굿굿!!

저처럼 뭐먹을지 모르겠다면?!

선인장로고를 선택하는게 베스트!!

 
 
 
 

우와 제가 좋으하는 피자 .. 파스타 ...

파스타맛집 답게 메뉴도 다양하구 ...!!!!

월간라크라센타 라는게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하고봤더니 신메뉴개발!!

더 맛있는것을 위해 노력하는거 너무 멋지더라구요!

뭐먹을지 고민고민~~~!!!

많은 메뉴중에 저희는~~

비프볼로네이즈 1개

라크라 화이트 리조또 1개

고르곤졸라 무화과 피자 1개

감자튀김 1개

를 주문했답니다~!

가족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였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가게내부를 이것저것 둘러보니

낮에는 브런치카페로 운영되고 있어서

브레드 종류나 커피원두, 음료 종류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한쪽에 셀프식기코너도 있어서

물,접시,수저,포크,나이프 챙겨서 자리로~!

아! 왼쪽통에 수제 피클이 있어요!!

요기는 할라피뇨가 든건지 약간 매운맛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식기 셋팅 마치니

먼저 주문한 음료가 나오고~

비프볼로네이즈

비프볼로네이즈는 이탈리아 요리로 알고있거든요?!

이탈리아 요리가 제맛에 맞을지!?!?

와 파스타 맛집답게 아주 딱 취향 저격 당했어요!

요건 저희집 5살 아들도 먹을 수 있도록

전혀 맵지않은 파스타를 찾아 주문했는데

소스가 진하고 맛있어서 빵에 찍어 먹었어요~~

파스타면도 딱 알맞게 익어서 식감이 딱!!이었어요!

 

 

고르곤졸라 무화과 피자

가운데 있는 게 무화과로 만든 꿀?인데

고르곤졸라에 일반꿀 찍어먹는 것보다

감칠맛이 더해서 맛있었어요~

역시 피자는 손맛! 손으로 그냥 막 집어서 찍어먹었답니다 ㅎㅎ

 

요건 라크라 화이트리조또인데

진한 화이트소스와 새우가 어울러지는 조화로움!!

이게 소스향과 맛이 풍하구요!

크림소스는 부드럽더라구요!

밥도 딱 알맞게 익어서 식감이 딱!!이었어요!

그리고 치트키였던 감자튀김!

감자가 아주 얇고 길게 튀겨져서

식감이 너무 괜찮았어요~~

주 메뉴보다 이게 더 손이 많이 갔던...ㅎㅎ


구로라크라센타에 방문해서

한끼 아주 맛있고 든든하게 먹고왔답니다~!

구로주민뿐 아니라 맛있는 파스타, 피자 찾고 계시다면

라크라센터 구로점 꼭 방문해 보세요~~!!

#솔직후기 #라크라센타 #라크라센타구로점 #구로맛집

#구로파스타 #구로브런치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