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동맛집 더제이케이키친박스 문래점

2024. 2. 16. 22:53맛집

728x90
반응형

문래동맛집,문래파스타,문래역맛집,문래맛집,영등포맛집,문래창작촌맛집

완전 따끈따끈한 후기~~!~!

오늘은 저녁식사로 방금 다녀왔던 문래 창작촌에 파스타 맛집이에요

더제이케이키친 박스는 체인점인데 문래 창작촌쪽에도 위치해 있더라고요

 
 

 

 

운영 시간

11시~21시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주차 정보

주말 5시간 무료 가능

주중 1시간 무료

주중 6시 이후 3시간 무료

 

문래창작촌 파스타 맛집

더 제이케이 키친 박스는 내부가 정말 컷어용

여럿이서 오더라도 혹은 가족끼리 오더라도 정말 여유롭게 한끼 즐길 수 있는 곳~*

층고가 높고 테이블 수도 많아서 근처에서 파스타 회식 자리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았어요!

주차도 잘 되어 있어서 맘편히 식사 하실 수 있어 좋아용 ㅎ

한쪽에는 이렇게 셀프로 피클과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 티슈 등 가져갈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문래창작촌맛집 요기는 1년에 네번!

그러니까 매 계절마다 시즌 메뉴가 나오는데요~지금은 윈터 시즌 이어서 겨울 메뉴가 나와 있었어요

하프앤하프 피자 시즌 3와 뇨끼 단호박 크림 빠네가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저희는 가족끼리 가서 패밀리 세트를 주문해 보기로 했습니당~

문래동맛집 메뉴

메뉴판은 이렇게 태블릿 메뉴판과 종이 메뉴판이 있어서

태블릿 메뉴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쉽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종이 메뉴판의 메뉴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편하고~

태블릿 메뉴는 모든 메뉴가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서 음식을 고르기 좋더라구요😄

패밀리 세트 메뉴구성은 요렇게 되어있는데 바실리코는 마늘빵 같은 빵이고,

거기에 감귤샐러드, 파스타와 라이스는 각 한 종류씩 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한참 고민한 끝에 쉬림프 크림 리조또와 백마녀 파스타(맵기1)를 골랐어요~

여기에 고르곤졸라 피자와 피쳐하나가 나오는 구성이랍니다.

#살구하이볼 #문래하이볼 #문래파스타 #문래창작촌데이트

짜잔 제일 먼저 나온 제주 감귤주스 피쳐~ 아래에 깔려 있는 시럽과 잘 섞어 먹으면 되여~~

더제이 키친 박스가 좋은점이 음료수 잔이 정말 크다는 점이에요 ㅋㅋㅋㅋ

피처 하나의 양이 대용량이라 저희 4가족 즐기기에 딱이었어요!

진짜 맛있음 꼭 시켜보세요!

그리고 저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인지 서비스로 받았던 이번시즌 맨 위에 있던

크로스티니 바실리코 에피타이저 메뉴를 서비스로 받았어용~!

이건 바질 토마토 브레드를 메뉴 인데용

요게 패밀리세트에도 포함이 되어 있고, 또 서비스로 한번 더 제공 받아서

총 두번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

마늘빵 특유의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베어 있어서

겉바속촉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이만큼 맛있는 곳을 본 적이 없어요 😋😋

그리고 곧 이어서 나온 감귤샐러드~*

요게 드레싱이 정말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서 계속 기억에 남는 맛이에요~

레시피를 직접 개발하신 건지 누구나 호불호 없이 다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야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입맛당기게 할 드레싱이었구요~

다음으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부분이 바삭하게 화덕으로 구운 피자였고,

피자 도우는 살짝 얇은 편이여서 바삭한 느낌의 도우였어용 ㅎㅎ

꿀에다 듬뿍 찍어 먹었답니다~

#문래역맛집

그리고 백마녀 파스타는 완전히 하얀국물은 아닌데

기분좋은 맵기의 짬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요게 국물이 또 해산물이 들어가서인지 엄청 시원하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매콤한 파스타와 고르곤졸라 피자의 조합이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답니다 원래 여기는 빠네 파스타도 정말 유명한데 저는 신메뉴 중 하나인 토마토 바질 빵이 있었기 때문에 그냥 일반 메뉴로 주문했어요

요건 패밀리 세트 마지막으로 나왔던 쉬림프 크림 리조또인데

큰아들 최애 메뉴라 꼭 시키는 거예요 ㅎㅎ

크림 소스를 직접 개발하셔서 특허까지 받으셨다고 하던데

정말 꼭 드셔보세요~ 요것도 강추!!

가성비 이상의 퀄리티 좋은 매장을 찾고 계시다면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

더제이케이키친 박스 추천 드려요

저는이번에 처음 방문해 봤지만 각 메뉴당 금액 대도 만원에서 만원 초반대라 부담없고

무엇보다 주차도 가능해서 편하답니다 ㅎㅎ

* 방문 전에 꼭 미리 네이버로 예약 하시고 방문하세요~~

후회 안 하실 거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