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 맛집 미스터아구 소개 및 주차 정보

2024. 2. 20. 13:00맛집

728x90
반응형

주차정보

매장 앞과 뒤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DMC 맛집,수색맛집,상암 맛집

추운 겨울. 보양식을 고민하다가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맛집 미스터 아구를 갔어요.

요즘 한동안 아구찜같은 맵고 스트레스 확 풀리는 맛이 계속 땡겼는데

오랜만에 맛보는 아구찜에 대한 기대로 가기 전부터 이미 즐거움 ㅎㅎ

가게 크기가 밖에서 봐도 엄청 커서 아가들 두명을 데리고 가기도 좋아서 보양할 식당으로 결정!!

미스터 아구 DMC점

서울 은평구 수색로 190 1층

매일 11:30-22:00

02-304-8680

발렛 주차 가능

미스터 아구는 향동, 수색, 상암동 주민이라면 지나다니면서 한번은 봤을거예요.

수색 Sk 주유소 바로 옆 큰 길가에 있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고 가게 뒤쪽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매우 편해요. 저희는 가게 뒤쪽에 넓게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하고 먹었답니다.

와...토요일 점심에 방문했었는데... 이 엄청난 인파들 보이시나요....

양옆으로 길게 정말 넓은 매장이에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많았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정말 다들 정신없이 바쁘셨어요

덕분에 깔끔한 홀 사진은 못 찍었네요...

한쪽에는 이렇게 아이들 놀거나 tv볼 수 있도록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잠깐씩 들락날락 하기 좋게 되어 있구요~

식사 후 드실 수 있는 커피도 있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 새우튀김, 음료 등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리뷰도 써보세요~ ㅎ

메뉴판을 살펴볼게요.

메뉴는 크게 아구찜, 해물찜, 모듬찜(해물+아구), 탕이 있어요.

찜 대자가 가장 많이 나가는거 같았는데 진짜진짜 푸짐해요. 오늘은 어른이 두명뿐이니... 다음에 친구들 모아서 꼭 찜 대자 먹으러 올 거예요!

가성비 좋은 식사 메뉴도 있어요.

쭈꾸미 보리밥, 쭈꾸미 쌈밥, 얼큰 샤브샤브칼국수

새우튀김, 어린이 메뉴로 새우볶음밥과 생돈까스도 있어요.

아기의자도 있으니 아기랑 방문하기 좋아요.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아기 이유식 데우기도 편하고 물티슈, 앞접시, 비닐장갑 등 다양한 용품들이 있었어요. 음료 냉장고 옆 하얀 길로 들어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앞치마는 셀프로 가져가서 이용하면 돼요. ​​

밑반찬

수색맛집 미스터 아구에 오기 전부터 밑반찬이 정말 맛있다고 들었는데 미역국 한 대접부터 감동이었어요 ㅋㅋ

정말 큰 그릇에 미역국을 가득 주셔서 앞접시에 덜어먹으면 돼요. 미역국은 기본 미역국에서 나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해물찜 나오기 전에 속 든든하니 채워주기에 좋아요.

잡채, 상큼한 냉채, 야채샐러드예요.

다 너무 맛있는데 특히 잡채가 제 취향 저격했어요.

오리엔탈 소스 느낌의 샐러드도 야채가 신선하고 맛있어요. 가끔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 야채가 시들한 가게들이 있는데 미스터 아구는 정말 신선한 야채예요.

느타리버섯탕수!! 소스는 양념치킨 맛 소스였어요. 버섯 안 먹는 남편이 여기서 버섯을 먹고 왔어요ㅋㅋㅋㅋ 바삭하고 쫄깃한 버섯 튀김👍

콘 샐러드. 보통 마카로니를 넣어서 만드는데 미스터 아구는 푸실리로 만들었어요. 자극적인 해물찜에 한 번씩 먹으면 찰떡궁합!! ​​​

아구찜

드디어 소개해 드리는 아구찜 소자 42000원.

주문 전에 욕심내서 중자를 주문할까 잠깐 고민하다가 볶음밥까지 먹으려고 소자를 주문했어요. 하지만 소자도 양이 너무 많아서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 먹고 왔어요 ㅠ

소자라서 내용물이 부실할거라는 편견은 노!!

들어가는 아구도 살이 탱글하니 정말 속이 꽉 차있고, 매콤한 콩나물도 엄청 많이 있어요~

첫입 먹고 든 생각은 간이 정말 적절하다!

매콤함이 완전 적당하다!

남편이랑 너무 맛있다고 감탄하면서 전투적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양념에 밥도 찹찹 비벼 먹었었요. 완전 맛있는 아구찜 양념!!

 

 

우리 집 초딩 왕자님을 위한 생돈까스 8000원.

이렇게 항공샷으로 찍어서 크기를 가늠하기 어렵겠지만 돈까스가 커요. 소스도 따로 주시는데 많이 주셔요.

미스터 아구는 돈까스 맛집이기도 해요. 고기도 두껍고 튀김옷이 얇고 바삭해요.

그리고 새우튀김 절반도 시켜서 먹어 봤는데 이것도 튀김옷도 적당하고

꺠끗한 기름에 튀기셨는지 너무 깔끔한 맛! 맛있었어요!!​

DMC 맛집,수색맛집,상암 맛집

돈까스 소스도 맛있다는 사실!!

경양식 돈까스집 소스 맛이에요. 밝은 갈색빛의 과일 들어간 소스 맛.

아이들용 새우볶음밥도 시켰는데 아이들에게는 이만한 메뉴는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 한끼도 훌륭하게 해결~~

왜 가족이나 단체 식사가 이렇게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

어르신들 계모임, 단체 모임, 가족 손님 등등 다양한 연령의 손님들이 찾는 상암 맛집 미스터 아구예요.

주말 피크 시간에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아구찜에 돈까스, 볶음밥, 콜라, 환타를 먹고 왔는데 6만원대 금액이었어요. 가성비도 좋은 미스터 아구~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DMC 맛집,수색맛집,상암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