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 익선동 냉삼고기집 노란대문 소개 및 주차정보

2024. 2. 11. 13:35맛집

728x90
반응형

주차정보

낙원상가 아래 있는 노상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해요. 
저희는 공영주차장을 자주이용하는 이유가 다둥이 카드 때문이에요.
서울 도심은 민영이든 공영이든 가격은 거의 비슷해서 공영의 메리트가 별로 없지만

그래도 다둥이 카드가 있으면 공영만 찾아가게 되네요. ^^

 

그외에도 낙원상가라 민영주차장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 낙원제일민영주차장이 제일 괜찮아 보입니다. 


https://naver.me/FjoHrv28


 

낙원제일 민영 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4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노란대문이 눈에 띄어 식당을 찾기도 쉬웠어요.

 

입구에 메뉴가 있어 어떤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인지 알아보기 좋더라구요 :)

 
 

노란대문은 한옥을 개조한 식당이라 한옥의 정취를 느끼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좌석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 프라이빗한 모임시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아들 둘과 함께 방문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아이들에게까지 친절하시더라구요~

식당마다 분위기가 다른데 여기는 덕분에 마음이 편했네요 ㅎㅎ

 

좌석 간격이 매우 넓고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포근한 감성이 느껴졌어요.

여기저기 벽면에 엣날 감성 가득한데, 7~80년대의 정취를 느끼고 싶으시면 여기예요 ㅎㅎ

그리고 별도의 룸이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노란대문은 1등급 생삼과 냉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그 뿐 아니라 한돈 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 얼큰한 알곤이탕, 왕골뱅이탕 등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주력이 확실하고, 또 다른 메뉴의 선택 폭이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 :)

 
Previous imageNext image
 

주문을 하면 먼저 밑반찬을 가져다 주시는데요.

커다란 쟁반에 한꺼번에 갖다주시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세지, 떡도 같이 구울 수 있고,

저기 메밀전병? 도 맛있더라구요~ 볶음김치와 두부의 조합도 굿

저희는 먼저 냉삼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그래도 꽤 되더라고요~

냉삼을 불판에 김치와 함께 올려 구워줬어요 :)

지글지글....현기증난다...

1등급 돼지고기라 그런지 육즙이 많이 빠지지 않고 노릇노릇 잘 구워지더라구요.

냉삼 두 점 올려서 김치, 파절이랑 싸먹기.

볶음김치와 합이 좋아서 계속 들어간다능ㅋㅋㅋㅋ

아이들도 배부르게 잘 먹고, 나오기 전에 사장님께서

사탕도 주셔서 아이들 기분 좋게 나올 수 있었어요 ㅎ감사~~


노란대문은 익선동에서 데이트 하다가 오붓하게 저녁해결하러 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회식,데이트 등으로 고기집을 찾으신다면 노란대문을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