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카페일리터,카페1리터

2024. 1. 27. 16:29맛집

728x90
반응형

#커피프랜차이즈, #카페일리터, #카페1리터

안녕하세요~ 오늘도 협찬을 받아 방문을 하게 된

고양 웨스턴돔점 일리터 카페!!

카페일리터 웨스턴돔점은 외관이 상큼해서 눈에 딱 띄거든요,

만삭촬영으로 떨어진 당 보충하러 고고싱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카페일리터 웨스턴돔점은 웨스턴돔 건너편 이스턴시티 건물에 있어요!

하얀 외벽에 그린 인테리어가 있으니 시원 상콤해보이져?

 

밖에 이렇게 메뉴에 대한 안내가 또 상세히 나와있고,

안으로 들어가실 필요없이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도 가능해요!

​키오스크 사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내부에서도 주문하실 수 있고요.

메뉴가 다양한데요,

달달한 와플이 먹고 싶어서 온 거니까,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밀크티, 그리고 딸기누텔라 와플을 시켜보았어요 ㅎㅎ

 

​라지 사이즈와 일리터 사이즈 크기 비교한 컵도 보이고,

사실 카페일리터하면 커피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대용량 커피로 유명하잖아요?

카페1리터 이름답게 1 리터 음료가 있어요! 라지도 623 ml! 지인짜 커요!

주차, 와이파이, 화장실 안내까지 친절하게 되어 있네요:)

주차 1시간 무료에 무료 WiFi 까지!

 
 

벽면에 위치한 메뉴에 대한 예쁜 사진들~*

제가 주문한 메뉴들 말고도 먹고싶은 것 천지네요 ㅎㅎ

특히 저 와플들은 종류별로 하나씩 다 챙겨먹고 싶어요~~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 카페 내부를 둘러봤어요.

동글동글 대기 의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

 

내부에는 테이블과 좌석이 보기보다 많아요!

카페일리터의 굿즈도 보여요!

흰색과 초록이들의 조합이 예뻐보여서 집 인테리어할 때 참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일리터 웨스턴돔점은 일산 직영점이라 관리가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얼그레이밀크티, 그리고 딸기누텔라와플이 나왔어요~

 

​우선 음료는 진짜 대용량에 특히 저 얼그레이 밀크티가 맛있었는데

5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펄도 많이 들어가 있고

퀄리티가 엄청 좋더라구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일리터라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신기한 경험을 하시게 될 거예요 ㅎㅎ 맛있어요~

 

짠! 와플은 진짜 너무너무 바삭하고요~잘 식히신 것 같아요~

맛없없!! 진짜 딸기와 누텔라, 와플의 바삭함의 조합이 끝장이예요~~~

제발 드세요~

저희는 테이크아웃 할거라 저런 이쁜 상자에 넣어 주셨어요 ㅎ

영업시간: 평일 7:00 ~ 24:00 (Last order 23:30)

주말 10:00 ~ 22:00 (Last order 21:40), 연중무휴

주차: 건물 내 주차장 주차 가능, 1시간 무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