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역스시 맛집 갈스시!

2024. 1. 26. 10:23맛집

728x90
반응형

#마포스시 #마포일식 #마포초밥 #공덕역스시 #염리동맛집

안녕하세요~ 행복맘입니다~^^*

점심을 거하게 먹기도 하고, 별로 부담스런 음식을 먹고싶지 않아서

스시집을 찾게 되었어요~

그러다가 찾은 공덕역스시 맛집 갈스시!!

서울 마포 공덕역 근처에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서울 마포 공덕역근처 스시맛집

갈스시 위치, 주차

갈스시는 공덕역 근처 경의선숲길에서

15년 유지된 스시 맛집이예요~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7길 41

5호선 마포역 2번출구에서 8분거리

공덕역 1번 출구에서 8분 거리

영업시간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315-5847

갈스시 내부는 연예인들이 다녀갔다고 사인이 많이 있었고,

아는 이름은 데프콘, 김영철...임정희...씨 정도..? ㅎㅎ

스시는 또 스시바에서 먹어주는 맛이있죠~

쉐프님이 스시 작품 만드시는 거 감상하며 한컷!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에요!

생선회(사시미)메뉴부터 시작해요~

조리장특선생선회부터 오도로까지 모듬회가 있고

알라카르트로 광어회, 참치회, 연어회가 있어요~

생선초바은

모듬생선초밥, 오늘의 생선초밥이 기본이고

특모듬초밥과 조리장특선초밥이 특별메뉴로 보이네요~

롤도 다양하게 있어요~

캘리포니아 롤부터 시작해서 일데리야끼롤, 레인보우, 필라델피아연어롤~

그리고 덮밥류 데마끼류 면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마지막 others로

타코와사비, 메로구이, 민물장어구이, 도미머리조림 등 흥미로운 이름들이 한가득~

주류도 많으니 참고부탁드려요~

테이블마다 스시와 함께할 친구들이

넉넉하게 놓여 있어요~

이거 테이블에 없고 다 먹을 때마다

더 달라고 요구해야 하는 스시집도 있는데

갈스시는 인심이 넉넉해요!!

먼저 전복죽이 나왔고, 아이들이 있어 식기도 챙겨주시네요~

전복죽이 진짜 맛있네요~ 속 풀어주기에도 딱!!

메뉴는 초밥사시미 콤보세트(45,000)와 아이들 먹기에 좋은 유부초밥, 계란초밥, 소고기초밥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두둥~ 초밥세트가 먼저 나왔어요~

스시는 역시 먹기 전이 가장 설레죠~ㅎ

남편과 제가 좋아하는 스시 종류가 달라서 저희는 눈치싸움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게 골고루 들어있는 초밥세트네요~

전 광어, 군함, 초새우, 계란 순으로 먹어요~

남편은 제가 안먹는 초밥 위주로 다 잘먹고~ ㅎㅎ

여기서도 광어와 저 흰살생선들, 그리고 군함은 다 제꺼 ㅎㅎ

초밥들 꼬리 긴 거 보이시나요?

새벽에 공수해 온 생선으로 만든 싱싱한 초밥들이라고 해요~

그리고 이후에 나온 사시미회인데 생선의 종류는 연어, 참치, 대뱃살 등등...나온 것 같았어요~

오~ 싱싱하고 두툼해서 식감이 아주 좋아요!

저 초밥 위에 뿌려진 바싹 튀김가루가

제법 고소하게 잘 어울렸어요~

이런 가루 올려진 초밥은 처음인데 초밥을 더 고소하게 만들어서 풍미를 살려줘요~

 

뭐 이름들은 다 알 수 없었지만

기다란 생선들과 마요소스 바삭가루가 어우러져서

상당히 고소했어요~!!

광어초밥도 특히 더 쫄깃했고

참치와 연어는 남편이 저보다 더 잘 먹어서 남푠 다먹고~~

만약에 초밥의 밥양을 적게 원하시면

미리 말씀드리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몇 점 먹고 나서 퍼뜩 사진을 찍었던 유부초밥과 계란 초밥~

그리고 아이들 먹도록 우동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

초밥도 잘 먹었지만 아이들이 따뜻한 국물있는 이 우동도 진짜 잘 먹더라구요~

분명 초밥을 거의 다 먹고 우동을 먹었는데 또 폭풍흡입을~~~

서비스 안 주셨으면 큰일날 뻔 했습니당 감사감사

적당히 면도 쫄깃하고 국물이 잘 베어서

먹으면서도 더 먹고싶은 그런 맛이었어요 ㅎ

속을 풀어주는 그런 육수맛에 이것도 폭풍흡입! ㅋ


총평

서울 마포 공덕역 근처 스시 맛집

갈스시는 싱싱한 스시와 회로 승부하는

찐맛집입니다

스시와 회 뿐 아니라 면류, 덮밥류도 다양하게 있고

튀김도 맛있어서 가족끼리 연인끼리 또 회식으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마포 공덕역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