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동 중국집, 일산 중국집 맛집 손차이!!

2024. 1. 27. 16:16맛집

728x90
반응형

손차이 본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52, 1층

매장 번호) 031-964-8828

영업 시간) 11: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는 매장 앞쪽에 하시면 되는데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서 만차시

동국대학교병원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매장 번호는 031.964.8828​

매장내부(홀)입니다

굉장히 깔끔한 내부였고 테이블도

4인테이블, 8인테이블 혼재되어 있어서

혼밥부터 단체손님까지 모두 수용이 가능해보였습니다​

메뉴판은 식탁마다 비치되어 있는데 바로 이렇게!! ㅋㅋ​​

점심코스메뉴와 저녁코스메뉴가

별도로 있는게 인상적이었어요

점심코스메뉴는 1인 16,000원

저녁코스메뉴는 1인 25,000원/35,000원​

단품 메뉴도 있구요

대표메뉴는 철판짜장과 차돌짬뽕 그리고 문어짬뽕 입니다​

요리류도 굉장히 많았는데

전가복부터 청경채삼겹볶음까지

16가지의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밥류도 볶음밥부터 잡탕밥까지 다양했구요​

중국집하면 빠질 수 없는 세트메뉴!!

탕수육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궁금했던 손차이 매장 사장님의 약력..

신라호텔 외식사업부.. 역시 호텔주방장 출신이시네요

방송출연은 기본이구요 ㅋㅋ 무려 45년 전통 ㄷㄷ

맛이 없을 수 없는 약력입니다 ㅎㅎ​

네이버 영수증 리뷰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리뷰 하시고 군만두 서비스도 받으세요 ㅎㅎ

잠시 후 단무지와 양파가 세팅되고​

식사동 중국집,일산동국대학교 맛집,식사동 회식,식사동 맛집,위시티 중국집,일산 중국집

 

드디어!!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진짜 미친... 탕수육이 이렇게 맛있다구요?ㅋㅋ

소스와 튀김의 정도가 진짜 최적이에요~

매콤새콤 그리고 약간달콤한 양념에

겉바속촉한 식감까지 더해지니

어후... 또먹고싶다!!!

 
 
Previous imageNext image
 

잠시 후 나온 볶음밥과 짬뽕국물!! ​​

윤기흐르는 짜장소스때문에

넘치는 흥분을 주체할수가 없습니다

바로 숟가락질 돌입! ㅋㅋ​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야채와의 조화가 진짜 좋아요!

 

그리고 저희 두 아들 때문에 시킨 짜장면도

면 익힘이 딱 적당해서 쫄깃하니 맛있었고

 

남편이 극찬했던 짬뽕!!

어떤 집은 가면 국물과 면. 재료들이 따로 노는 맛인데

여기 짬뽕은 면의 익힘이나 재료, 소스의 조합이

진짜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식사동 중국집,일산동국대학교 맛집,식사동 회식,식사동 맛집,위시티 중국집,일산 중국집

포스팅하는 지금 이순간에도

또먹고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ㅋㅋ

아.. 손차이.. 우리동네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

.

기본 탕수육, 짜장면, 짬뽕, 볶음밥이 맛있는

일산동국대학교 맛집

손차이

기본이 확실하니 다른 메뉴 먹으러 또 한번 와야겠습니다.​

여러분 식사동 맛집 에서 식사 한끼 어떠신가요 ㅋ

일산 중식 맛집 으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