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두유 검은콩 베지밀 소개

2024. 2. 3. 21:59상품

728x90
반응형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베지밀 국산콩두유 검은콩,편의점행사,식물성단백질,두유추천,정식품,베지밀

임산부라 음료 하나에도 영양을 챙기게 되는 요즘.

맨날 커피만 마시다 오랜만에 두유 생각이 나서 편의점에 들렀는데

두유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었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식물성 단백질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병이 새로워졌네요~ 디자인이 확 바꼈어요 ㅎㅎ

2+1행사중이네요! ​​

 

이전 디자인은 뚜껑 부분이 슬림했는데 지금은 병목 부분이 굵어지면서 안정감 있게 디자인 됐네요 ㅎㅎㅎ

그립감도 훨씬 좋아요!​​

​요렇게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병으로 출시되었어요!

​국내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상생협력을 실천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선한 힘을 보게 되네요!

식물성 단백질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비! 친정엄만 검은콩두유를 즐겨 드시는데 단백질 함유량이 무려 12g 이네요?!?! 여태 전 것도 모르고 그저 맛있어서 먹었는데~~​​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7종까지 함유해 아침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든든하게 챙기면 좋겠더라구요~​​

국산콩으로 더욱 건강한 맛 즐기고 싶을 때,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허기를 달래고 싶을 때,

남녀노소 누구나 맛과 영양 풍부한 간식으로!! 언제든 섭취가능하다능~~

 

평소 단백질섭취가 부족하신 분이라면 식물성 단백질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을 먹구요​​

난 특유 두유만의 감성(?) 맛을 달달하게 느끼고 싶다! 하실 땐 베지밀비를 추천해요 ㅎㅎ​​

식물성 단백질 12g이 들었고, 근육 구성 필수 아미노산, 그리고 비타민 미네랄 7종이 함유되어서

더욱 특별한 베지밀!!

​​

단백질 12g를 식품으로 섭취하려면 우유 2팩과 달걀 2개를 먹어야 하는데

수고스럽지 않게 단백질 채울 수 있으니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

그리고 에너지 대사를 위한 5종의 비타민 B군과 뼈를 위한 칼슘,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좋네요 ㅎㅎ

40년 이상 변함없이 먹은 그 맛 식물성 단백질 베지밀 비 고단백두유 검은콩 ❤️

콩을 고를 때도 정부 산하 기관에서 구분 유통 관리하는 건강한 콩만을 공급받고,

대두 입고 전 철저하게 품질 검사하고,

최종 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확인한다니 더욱 안심 ㅎㅎ

새롭고 조금더 고소해진 고단백 베지밀!!

건강하게 챙기세요~!^^

 

 

728x90
반응형